배터리 기술 선진국 10개국은 2017년에서 2019년 사이에 해당 국가에 기반을 둔 기업이 출원한 평균 특허 수에 따라 국가 순위가 매겨졌습니다.
고급 배터리 기술 제조는 더 나은 디자인, 안전성, 높은 에너지 용량 및 더 중요한 연구 자금 지원을 통해 기술적으로 진보된 배터리 생성을 다룹니다. 상업 및 교육 기관 연구 시설 모두 배터리 기술을 발전시키는 방법, 즉 용량 증가, 충전 시간 단축 및 가격 인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저렴한 그리드 스토리지와 EV의 훨씬 더 긴 범위를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저렴한 배터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00:09 02:12 코발트 및 리튬과 같은 중요한 배터리 구성 요소의 가용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널리 사용되는 리튬 이온 화학에 대한 대안이 필요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회사로는 Tesla, Inc.(NASDAQ: TSLA ), Ford Motor Company(NYSE: F ) 및 XPeng Inc.(NYSE: XPEV ) 등이 있습니다. 기술의 진보는 한 국가가 보다 효율적인 배터리 기술 및 설계, 보다 나은 개발 전략 및 모드, 원활한 가공 및 제조 시설을 위해 더 나은 연구를 수행할 수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다른 국가보다 더 많은 배터리를 제조할 수 있는 국가와 크게 다릅니다. 제조는 저렴한 노동력으로 많은 수의 배터리를 조립하고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분야와 관련된 특허, 연구 및 자금 지원이 가장 많은 국가를 이 목록에서 고려할 것입니다. 몇몇 국가는 배터리 기술 제조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이며 세계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들 국가는 대규모 배터리 제조업체의 본거지이며 종종 대규모 배터리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잘 발달된 공급망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주요 배터리 기술 제조 국가에는 중국, 일본, 한국, 미국 및 독일이 포함됩니다. 배터리 측면에서 세계를 혁신한 기술은 리튬 이온 배터리의 발명이었습니다. 미국 과학자인 John B. Goodenough는 1980년에 코발트 산화물 음극을 사용하여 최초의 리튬 이온(Li-ion)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2019년 후반에 이 발명은 Goodenough에게 노벨 화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발명품은 휴대용 전자 장치, 가제트 및 전기 자동차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여 21세기 의 돌파구 중 하나로 입증되었습니다 . 100년이 지난 지금도 Goodenough는 보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하여 과학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게 대비 에너지 비율이 좋고 개방 회로 전압이 높으며 자체 방전율이 낮은 리튬 이온 배터리가 휴대용 기기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충전식 배터리 유형입니다. 이 배터리는 수명이 길고 가전 제품에 자주 사용됩니다. 아시아 태평양(APAC)은 소비자의 구매력 증가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리튬 이온 배터리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브리지 시장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22.3% 성장하여 2029년까지 50억 4,718만 달러 규모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기술 의 다음 돌파구 는 전고체 배터리의 상용화입니다. 고체 배터리는 액체 및 폴리머 젤 전해질을 사용하는 기존 리튬 배터리와 달리 산화물, 유리 및 황화물과 같은 세라믹으로 구성된 고체 전해질이 있는 고체 전극을 사용합니다. 이 배터리는 최대 7회 충전할 수 있으며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에너지 밀도가 높으면서도 수명은 10년입니다. 토요타 자동차는 전고체 배터리 특허를 가장 많이 보유한 것으로 평가된다. EV용 전고체 배터리는 아직 상용화되지 않았지만 2025년부터 상용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뉴스에서 QuantumScape는 고객에게 최신 전고체 배터리 프로토타입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 기업이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시장을 지배하며 시장 점유율의 56%를 차지합니다. 10대 배터리 제조업체 중 일부는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한국 기업과 일본 기업도 시장에서 상당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북미 및 유럽 블록은 아시아 제조업체 및 연구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따라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면에서 일본과 미국은 일본의 Toyota motors와 Panasonic, 미국의 QuantumScape, A123 Systems, Enovix, SES AI, Amprius Tech와 같은 여러 유명한 이름으로 경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배터리 기술 시장 규모는 2022년 957억 달러에서 2027년 1366억 달러로 연평균 7.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채택과 웨어러블 장치의 사용 증가는 배터리 기술 시장 규모의 성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 시스템과 같은 일부 다른 부문도 병합되고 있으며 세계는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10. 캐나다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3441
캐나다의 배터리 시장은 예측 연도 동안 CAGR 18.13%로 성장하여 2028년까지 67억 7,067만 달러의 수익 점유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기간은 2022년부터 2028년까지이며, 2021년을 기준 연도로 합니다. 시장 조사. 주요 시장 참여자들의 전략적 행동과 가전 제품 판매 증가는 국내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주요 배터리 산업 참가자들이 캐나다에서 수많은 전략적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합작 투자, 투자, 파트너십 및 기타 전략은 예측 기간 동안 캐나다의 배터리 시장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유럽 제조업체 Stellantis는 2022년에 LG 에너지 솔루션과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캐나다 시설에서 얼라이언스는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 합작 투자 회사는 온타리오 주 윈저에 있는 시설 개발을 위해 거의 40억 달러를 할당했습니다. 이 공장은 Stellantis의 북미 전기 자동차 생산의 상당 부분에 배터리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따라서 예상되는 몇 년 동안 이러한 변수는 캐나다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해 9월 캐나다 배터리 제조업은 배터리 산업에 투자할 절호의 기회를 얻었다. 이는 EV 배터리와 차량 자체가 북미 지역에서 제조된다는 미국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 덕분에 가능합니다. 캐나다가 이 기회를 현금화하려면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이 새로운 기회는 2030년까지 250,000개의 일자리를 열 것입니다. 또한 캐나다 경제는 연간 USD 480억까지 성장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Tesla, Inc.(NASDAQ:TSLA) 및 Ford Motor Company(NYSE:F) 및 중국의 XPeng Inc.(NYSE:XPEV)와 마찬가지로 캐나다에도 세계에서 가장 앞선 배터리 회사가 있습니다. .
9. 이탈리아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3786
배터리 기술에 약 3700개의 특허를 보유한 이탈리아는 2025년 말까지 가스, 풍력, 태양광을 포함한 친환경 에너지원을 위해 석탄 발전을 완전히 폐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탈리아의 배터리 산업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는 나중에 소비하기 위해 잉여 재생 가능 에너지를 저장하는 데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 생성의 이러한 변화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한국의 통신 산업은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데이터 센터의 배터리 수요 증가는 국내 배터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021년에 설치된 재생에너지 총량은 56,987메가와트(MW)였습니다.
이탈리아 자동차 부문에서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면서 이탈리아 배터리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국가 정부는 전기 자동차(EV)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단계를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EV 관련 활동의 대부분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국가의 배터리 산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Italvolt는 2022년 8월 2023년 봄에 이탈리아 EV 배터리 시설을 건설하겠다는 야망을 발표했습니다. EV 배터리 공장을 수용하는 45GWh 배터리 셀 시설은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인 Piedmont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 이른 봄에 건축 허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양극이 있는 MNC(니켈, 망간, 코발트)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팩으로 조립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공장에서 생산될 것입니다. Italvolt는 2023년 1월에 앞서 언급한 제조 공장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제조하기 위해 이스라엘 배터리 스타트업 StoreDot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8. 영국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5180
영국에는 British Volt, Aceleron, Williams Advanced Engineering, Zenobe, Moixa, Oxis Energy 등 여러 EV 배터리 회사가 있습니다. 세계가 점차 화석 연료에서 재생 에너지 자원으로 전환됨에 따라 영국 정부는 디젤 및 2030년까지 석유 자동차. 따라서 자동차, 항공 우주, 전기 유틸리티 및 기타 관련 부문에서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향후 4년 동안 배터리의 대량 생산을 위해 거의 5억 파운드를 약속했습니다. British Volt는 노섬벌랜드(Northumberland)의 이전 Blyth 발전소 부지에 26억 파운드 규모의 기가팩토리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매년 300,000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생산할 것입니다. 이들은 자동차 전기 산업에 공급될 것입니다.
2022년 5월, 영국에 기반을 둔 배터리 제조업체인 British Volt는 배터리 셀 개발자이자 제조업체인 EAS를 인수하여 더 큰 46xx 고성능 셀 형식을 강화하고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이 기술이 고객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5년 첫 전기차 출시를 목표로 초호화 자동차 제조사인 애스턴마틴과 협업하기도 했다.
7. 프랑스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7733
프랑스는 2017년, 2018년, 2019년 평균 70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배터리 제조 국가를 위한 경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Bonafide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프랑스의 EV 배터리 시장은 상당히 빠르게 확장됩니다. Statista에 따르면 EV 배터리 제조 부문의 매출은 2023년에 미화 131억 9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2027년의 예측 기간 동안 CAGR은 18.6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예상 시장 규모 미화 26달러에 해당합니다.
이는 배터리 부문의 정부, 자동차 제조업체 및 OEM이 배터리 생산을 위해 유럽 연합 외부 국가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는 노력 때문입니다. 현재 원자재 확보 및 가치 사슬의 다른 단계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메가 팩토리 구축과 함께 국내 공급망 구축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각 지역에서 다양한 발전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유럽.
현재 프랑스에 EV 배터리 생산을 위한 2개의 기가팩토리가 건설 중이며, 그 중 하나는 2024년까지 9GWh 용량을 갖추고 르노 그룹, Verkor 및 AESC(Envision Group이 점유) 간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2030년까지 30GWh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 다른 하나는 Stellantis와 TotalEnergies 자회사 Saft 간의 협력업체인 ACC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는 프랑스의 배터리 사업 확장을 장려하고 EV 배터리에 대한 아시아 및 북미 국가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것입니다.
프랑스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Verkor, Saft, easyLi 및 Olenergies가 있습니다. Verkor는 파우치 셀이라고 하는 대형 셀과 원통형 셀이라고 하는 소형 셀을 포함하여 두 가지 유형의 배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셀에서 만든 모듈은 이후 고객에게 보내집니다. Verkor는 고정식 스토리지 및 전기 자동차 산업을 위한 상당한 양의 배터리 셀을 생산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 대만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10702
COVID-19 대유행은 전 세계 배터리 제조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ITRI(Industrial Technology Research Institute)의 연구원들이 언급한 바와 같이 대만 기업들은 이를 활용했습니다. 특히 대만 배터리팩 제조업이 수혜를 입었다. 2017년, 2018년, 2019년에 대만 배터리 제조업체는 평균 10,000건의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2019년 41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대만은 배터리 팩 조립 산업에서 훨씬 더 큰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의 13%에 가깝습니다. Simplo, DynaPack, Celxpert, Delta 및 Foxlink는 이 시장의 경쟁자입니다. 대만이 국제 IT 공급망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배터리 팩 조립업체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ITRI 통계에 따르면 대만 기업은 전 세계 노트북 배터리의 60% 이상, 태블릿 배터리의 45% 이상, 전동 공구의 11%를 제조합니다.
그 외에도 대만 배터리 제조업체는 큰 성장 기회와 높은 이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 제조의 향후 주요 트렌드인 EV 배터리 시장에 진출하려고 합니다. 대만의 현재 EV 배터리 생산은 EV 이륜차와 같은 소형 차량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2022년 9월, 대만의 배터리 제조업체인 ProLogium은 120GWh 용량의 공장을 설립하기 위해 전고체 배터리 운영을 유럽으로 확장하려고 했습니다. 이 공장이 완공되면 새롭게 떠오르는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 기여할 수 있게 된다.
미국의 Tesla, Inc.(NASDAQ:TSLA) 및 Ford Motor Company(NYSE:F) 및 중국의 XPeng Inc.(NYSE:XPEV)와 마찬가지로 대만에도 세계에서 가장 앞선 배터리 회사가 있습니다.
5. 한국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20757
국내 주요 배터리 3사인 LGES, SK온, 삼성SDI는 전 세계 전기차 배터리 시장의 4분의 1 이상을 생산하는 테슬라, 제너럴모터스, 포드자동차에 전기차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의 시장점유율은 14%다. SK온의 시장점유율은 7%, 삼성SDI는 5%다. 삼성SDI는 세계 6위의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다. 연간 생산량은 23GWh에 도달할 계획입니다.
한국은 배터리 제조 및 혁신 기술의 허브입니다. 매년 수십 개의 스타트업이 이 나라에서 시작됩니다. 혁신적인 신생 기업 중 일부는 Standard Energy, Kokam, NS, Zantropy, Elentec 및 EnerTech International 등입니다.
국내 배터리 제조업체인 포스코케미칼은 생산량이 연간 3만톤에서 연간 9만톤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예상대로라면 단일 양극재 공장으로는 전 세계 최대 규모가 된다. 고성능 전기차 100만대에 배터리를 공급할 수 있는 용량이다. 이 공장은 니켈 코발트 망간 알루미늄 및 니켈 코발트 망간 음극을 포함하여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하이 니켈 음극의 생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국내 배터리 제조사 SK온이 CES 2023에서 배터리 충전 기술을 공개했다. SK온은 이 기술이 전기차 배터리의 충전 시간을 30분에서 18분으로 단축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충전 시간을 늘리기 위해 양극의 저항을 줄이기 위해 특수 코팅이 개발되었습니다. 회사 측은 이 기술이 주로 충전 시 리튬 주입 시 양극의 저항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4. 독일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21193
전기 자동차 부문의 기술과 혁신에 관한 한 독일은 선도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폭스바겐과 테슬라를 포함한 최고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있는 곳입니다. 2019년에 독일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10억 유로의 기금과 현재 및 미래의 EV 배터리에 대한 연구를 촉진하기 위해 추가로 5억 유로를 지원하는 독일 정부는 대규모 배터리 제조를 가속화하기 위해 유럽 위원회(EC)와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일과 유럽 전역.
독일에 기반을 둔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은 2023년 배터리용으로 새로운 각형 셀 디자인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배터리는 폭스바겐 차량에 장착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2030년까지 전기 자동차의 80%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통합 셀 설계를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KTI의 과학자들은 독일의 지열 발전소에서 리튬을 채굴하기 위해 최소 침습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매년 독일과 프랑스의 어퍼 라인 해구에서 수천 톤의 리튬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독일 정부는 전국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 수를 늘리기 위해 3년에 걸쳐 61억 달러를 지출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국가는 충전소를 14배로 늘릴 것입니다. 독일에는 현재 70,000개의 충전소가 있으며 2030년까지 100만 개에 도달할 계획입니다. 또한 2030년까지 도로에 1,500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운행될 계획입니다. 현재 독일에는 150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있습니다.
3. 중국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29958
중국 기업은 2019년까지 전 세계 배터리 생산량의 1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현재 중국 기업이 EV 배터리 시장의 56%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 기업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10대 배터리 제조업체 중 4개가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리튬 및 흑연과 같은 배터리 재료의 정제 및 채굴을 포함하여 배터리 공급망의 다른 부분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중국 배터리 회사 중 일부는 CATL, BYD, CALB, Guoxuan, Sunwoda 및 SVOLT를 포함합니다.
전략국제문제연구소(Center for Strategic and International Studies)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지난 10년 동안 "신에너지" 자동차 부문(전기 및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 포함)에 막대한 미화 1,00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채택의 필요성을 부추기는 요소 중 하나는 2030년까지 최대 배출량에 도달하고 2060년까지 탄소 중립에 도달하겠다는 중국의 약속입니다. 에너지 저장 기술의 사용은 또한 중국의 재생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선도적인 배터리 공급업체인 CATL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시장 점유율을 32%에서 34%로 확대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EV 배터리의 3분의 1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ATL은 Peugeot, Honda, Toyota, Volvo, Tesla, Hyundai, BMW, Toyota 및 Volkswagen에 리튬 이온 배터리를 공급합니다. MTB(Module to Bracket)는 CATL이 대형 전기 트럭용으로 도입한 새로운 배터리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배터리 모듈을 차량 섀시에 직접 통합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배터리는 트럭의 무게를 10%까지 줄이고 배터리 시스템 활용도를 40% 높일 수 있습니다.
2022년 BYD는 작년보다 시장 점유율을 두 배로 끌어올려 시장 점유율 12%로 두 번째로 큰 배터리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CALB의 시장점유율은 4%이다. Guoxuan의 시장 점유율은 3%입니다. Sunwoda는 2%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SVOLT는 2022년 기준 시장점유율이 1%다.
중국 기업의 성장은 다양한 자동차 제조 회사의 배터리 수요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유럽, 미국, 한국 및 기타 거대 자동차 제조업체는 2030년까지 화석 연료 소비와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리튬 생산량은 2020년 생산량에 비해 3500% 이상 증가했습니다.
2. 미국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41138
미국은 2021년에 44GWh의 리튬 이온 배터리 제조 능력을 보유했으며 2025년에는 91GWh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미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배터리 제조업체입니다. 기술의 발전도 배터리 제조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에 대한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왔습니다.
2020년 미국 정부는 배터리 연구개발 확대 전략을 세웠다. 정부는 먼저 EV 유틸리티 규모의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대한 생산, 개발 및 대중 인식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 연구를 위한 자금이 증가했습니다. 그들의 주요 초점은 희토류 금속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미국 자동차 회사들도 새로운 전기 자동차(EV)의 용량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배터리 생산 시설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부는 국내 원자재 공급을 강화하고 국가의 리튬 정제 및 배터리 생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한 광범위한 조치를 옹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활동 규모는 중국을 따라잡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훨씬 작다. 미국은 또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배터리 재료 재활용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American Battery Technology Company(ABTC)는 배터리 재활용 기술을 상용화하기 위해 1천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가장 큰 배터리 제조 회사로는 QuantumScape, A123 Systems, Enovix, Stem, SES AI, Amprius Tech, Solid Power 및 American Battery Technology Company가 있습니다. 다른 국가들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지만 미국은 기술 및 EV 제조의 허브입니다. EV 자동차 회사인 Tesla는 미국 네바다주에 기반을 둔 회사입니다.
QuantumScape는 고체 리튬-금속 배터리 기술로 에너지 저장 장치를 혁신할 계획입니다. 이 배터리는 더 높은 에너지 밀도와 더 빠른 충전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전 에너지원에서 저탄소 미래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데 더 안전할 것입니다. QuantumScape의 시가 총액은 23억 1천만 달러입니다.
전기 자동차용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9300기가와트시(GWh)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따르면 중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배터리 공급업체인 Contemporary Amperex Technology Co. Ltd.(CATL)는 미국 기반 고객과 논의 중이었다. 북미에 제조 허브를 건설합니다. 가장 큰 배터리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수요가 높은 지역에 있습니다.
1. 일본
평균 번호 2017-2019년 사이에 출원된 특허 수: 58950
일본은 EV 배터리 및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높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연간 약 9300억 엔(JPY)에 달하는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시계 버튼 셀에서 자동차 납산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배터리를 생산하여 전체 배터리 산업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본은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 4,360억엔, 니켈 메탈 하이드라이드 배터리 2,090억엔, 납축전지 1,540억엔을 생산했습니다. 일본에는 Panasonic, Murata, Kyocera, Toshiba, ELIIY Power, FDK, Mitsubishi, EV Energy 등 세계 최대의 배터리 회사가 있습니다.
파나소닉의 시장점유율은 10%다. 2015년 테슬라에 배터리를 공급한 유일한 회사였다. 표준 배터리보다 직경이 두 배 이상 큰 새로운 4680 배터리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Tesla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이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와 안전성을 높이는 액체 대신 고체 전해질을 사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Panasonic은 193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2,000억 개 이상의 배터리를 출하했습니다. 회사는 2028년까지 배터리 생산량을 3배로 늘릴 것입니다.
도시바도 파나소닉의 기술과 유사하게 액체 대신 고체 전해질을 사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개발했다. 이 회사는 또한 니켈-망간-코발트 산화물 음극을 사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2022년 4월 일본 산업성은 일본 기업의 글로벌 생산 능력을 600기가와트시(GWh)로 10배 가까이 끌어올려 2030년 세계 이차전지 시장 점유율 20%를 목표로 한다고 발표했다. 이 나라는 전기 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에 사용되는 배터리를 위한 강력한 제조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240억 달러 이상의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배터리 전략 수립을 담당하는 전문가 패널은 2030년까지 배터리 제조 및 공급망을 위해 30,000명의 훈련된 근로자를 확보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10 Most Advanced Countries in Battery Technology
In this article, we discuss the 10 most advanced countries in battery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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