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경제 포럼의 2021년 여행 및 관광 지수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관광지를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보고서의 상위 2개 5 분위에 속하는 국가만 최종 후보에 올렸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 목록을 Georgetown Institute의 2021/22 여성 평화 및 안보 지수와 상호 참조했습니다.
25. 에스토니아
WEF TTI 순위: 29위
GIWPS 랭킹: 20
평균 점수: 24.5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지만 발트해 연안 국가인 에스토니아의 관광은 국가 경제의 필수 요소이며 GDP의 거의 7.8%를 차지합니다. OECD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안전한 국가 중 하나로 간주되는 에스토니아에 도착하는 국내외 관광객 수는 2006년 이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에스토니아의 인기 있는 목적지로는 타르투, 파르누, 사레마, 수도인 탈린이 있습니다. 탈린의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2020년 에스토니아 정부는 여행 산업에 1억 4천만 유로 이상을 투자하여 관광 부문의 성장을 더욱 장려하기 위해 관광 프로그램 2021-24를 시작했습니다.
24. 아랍에미리트
WEF TTI 순위: 25위
GIWPS 랭킹: 24위
평균 점수: 24.5
중동의 관광 거물인 UAE의 여행 산업은 60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7년까지 석유가 풍부한 국가 총 GDP의 거의 12.4%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바이의 미래 대도시부터 라스 알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아랍 에미레이트의 카이마는 매년 다양한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UAE 정부는 2023년에 국가가 거시 경제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산업을 '에미레이트화'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3. 대한민국
WEF TTI 순위: 15위
GIWPS 순위: 33
평균 점수: 24
1980년대 해외여행 자유화 정책 이후 대한민국은 서서히 아시아 관광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인 한국 관광 산업의 대부분은 국내 관광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서울은 부산, 설악산국립공원, 역사도시 경주, 아열대 제주도 등 다른 주요 관광지와 함께 주요 관광지입니다. 최근 '한류'로 알려진 한국 대중문화의 인기는 국내 산업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22. 벨기에
WEF TTI 순위: 22위
GIWPS 순위: 22
평균 점수: 22
벨기에는 2022년에 기록적인 340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유럽의 인기 여행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관광 산업은 2022년 국가 전체 GDP에서 200억 유로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또는 벨기에 브루게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사이트는 전 세계 여행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21. 아일랜드
WEF TTI 순위: 24위
GIWPS 순위: 19
평균 점수: 21.5
아일랜드는 다양한 고고학 및 문화유산의 본거지이며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방문해야 할 유명한 사이트는 Rock of Cashel, Killarney National Park 및 Cliffs of Moher입니다.
20. 뉴질랜드
WEF TTI 순위: 27위
GIWPS 순위: 13
평균 점수: 20
관광은 2022년 기준으로 뉴질랜드 GDP의 6% 이상을 차지하는 뉴질랜드 경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지역 중 하나이지만 범죄율이 가장 낮은 지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독신 여성 여행자에게 매우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19. 이탈리아
WEF TTI 순위: 10위
GIWPS 랭킹: 28위
평균 점수: 19
2022년에 5,6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도착한 이탈리아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많이 방문한 여행지입니다. 현대 유럽 문화와 전통의 중심지로 여겨지는 이탈리아는 고대 유럽 영광의 위대한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콜로세움과 포럼에서 바티칸의 교회와 예배당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는 젊은이와 노인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18. 일본
WEF TTI 순위: 1
GIWPS 랭킹: 35
평균 점수: 18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 유적지에서 현대적인 테마파크와 휴양지에 이르기까지 일본은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관광은 일본의 거대한 산업으로, 2022년에는 38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아시아 문화의 중심 허브 중 하나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17. 포르투갈
WEF TTI 순위: 16위
GIWPS 순위: 18
평균 점수: 17
포르투갈은 상대적으로 작은 나라로 여행과 탐험이 더 쉽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국제적인 도시 리스본에서 전통 마을에 이르기까지 관광객들은 다양한 여행 옵션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광 부문은 팬데믹 이전 국가 GDP(간접 효과 포함)의 17%를 차지하여 포르투갈을 이 부문에 가장 의존하는 5개의 남부 유럽 국가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16. 호주
WEF TTI 순위: 7
GIWPS 랭킹: 24위
평균 점수: 15.5
호주의 반짝이는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친근한 야생 동물과 시간을 보내거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을 관람하든, 호주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관광 부문은 호주 노동력의 5% 이상을 고용하고 호주 수출 수입의 8.2% 이상을 차지합니다.
15. 스웨덴
WEF TTI 순위: 20위
GIWPS 랭킹: 7
평균 점수: 13.5
관광업은 스웨덴 경제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이지만 최근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아름다운 궁전, 고대 도시, 눈 덮인 풍경 및 유명한 아이스 호텔로 유명합니다.
14. 아이슬란드
WEF TTI 순위: 23위
GIWPS 순위: 3
평균 점수: 13
아이슬란드의 관광은 지난 10년 동안 경제적 중요성이 상당히 커져 아이슬란드 경제의 중심 기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산업은 국가 총 수출 수입의 39% 이상을 기여하고 있으며, 그 수치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오지는 않았지만 아이슬란드의 관광은 북유럽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3. 룩셈부르크
WEF TTI 순위: 21위
GIWPS 랭킹: 5
평균 점수: 13
도시 휴식을 위한 유럽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로 여겨지는 룩셈부르크는 룩셈부르크 시 구시가지, 국립 역사 예술 박물관, Bock Casements 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2. 캐나다
WEF TTI 순위: 13위
GIWPS 랭킹: 12
평균 점수: 12.5
광활하고 아름다운 국립공원, 아름다운 풍경, 활기찬 국제적 삶으로 유명한 캐나다의 관광 부문은 독특하게 포용적이며 전체 연간 일자리의 10%를 기여합니다. 이 부문은 캐나다 경제에 약 1,025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11. 네덜란드
WEF TTI 순위: 14위
GIWPS 랭킹: 10
평균 점수: 12
관광 부문은 국가 경제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부문으로 네덜란드 GDP의 5.4%에 불과하지만 네덜란드는 고대 바이킹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관광객이 방문하는 목적지입니다. 반 고흐 박물관을 방문하고 암스테르담의 운하와 국제적인 삶 등.
10. 싱가포르
WEF TTI 순위: 9
GIWPS 랭킹: 15
평균 점수: 12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인 싱가포르의 여행 산업은 또한 환경 친화적이며 자연 및 유산 프로그램을 신중하게 보존합니다. 또한 이 나라는 범죄율이 세계에서 가장 낮은 나라 중 하나로 학생 및 여성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싱가포르의 악명 높은 MRA(Mass Rapid Transit) 시스템은 도시의 대부분의 공공장소를 커버하며 관광객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관광이 싱가포르 경제의 필수 요소가 되는 데 기여하며 2022년 관광 수입은 108억 2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9. 덴마크
WEF TTI 순위: 17위
GIWPS 순위: 4
평균 점수: 11.5
광활하게 펼쳐진 모래사장부터 풍부한 문화적 역사적 중요성에 이르기까지 덴마크는 계속해서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왕국이기 때문에 종종 '동화 속 나라'로 마케팅되는 덴마크의 관광은 2020년 현재 거의 161,243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8. 미국
WEF TTI 순위: 2
GIWPS 순위: 21
평균 점수: 11.5
관광은 미국 전역에서 7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거대한 산업입니다. 이 나라에는 2462개 이상의 국립 역사 유적지가 있으며 관광객들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미국에서 더 많은 돈을 씁니다. 이 나라에는 놀이 공원, 축제, 도박, 골프장, 호텔, 갤러리, 레스토랑, 문화 및 스포츠를 포함한 광범위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뉴욕이 가장 많이 방문한 여행지이며 로스앤젤레스, 올랜도, 라스베이거스, 시카고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7. 핀란드
WEF TTI 순위: 18위
GIWPS 순위: 2
평균 점수: 10
아름다운 호수, 푸르른 깊은 숲과 숲, 유명한 크로스컨트리 스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핀란드는 특히 유럽 연합 내에서 여행의 중심지입니다. 관광은 핀란드 GDP의 2.6% 이상을 차지하며 2022년 현재 약 14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6. 오스트리아
WEF TTI 순위: 11
GIWPS 순위: 8
평균 점수: 9.5
오스트리아 GDP의 9% 이상을 차지하는 관광은 국가 경제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오스트리아의 주요 관광 명소는 대성당, 와인 펍, 왈츠 음악 행사, 오페라 하우스로 유명한 비엔나입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모차르트의 발상지이자 로마네스크와 고딕 건축의 중심지인 잘츠부르크로 모여듭니다.
5. 프랑스
WEF TTI 순위: 4
GIWPS 랭킹: 15
평균 점수: 9.5
유네스코 세계 유산 목록에 45개의 사이트가 등재된 프랑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매우 낭만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국제적인 파리에서 아름다운 해변, 해변 휴양지, 스키 리조트, 프랑스 시골의 포도밭에 이르기까지 프랑스의 관광은 거대한 산업이며 국가의 국제 수지에 막대한 기여를 합니다.
4. 영국
WEF TTI 순위: 8
GIWPS 순위: 9
평균 점수: 8.5
현대 서구 문명의 발상지인 영국은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영국은 세계에서 8번째로 많은 총 32개의 세계 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는 런던, 에든버러, 맨체스터, 요크, 캔터베리입니다.
3. 스페인
WEF TTI 순위: 3
GIWPS 랭킹: 14위
평균 점수: 8.5
관광은 스페인 경제의 11.7% 이상을 차지합니다. 아름다운 여름 휴양지와 모래사장부터 풍부한 문화사까지, 스페인은 매년 두 번째로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세계 경제 포럼의 2021년 여행 및 관광 지수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관광 산업이 크게 둔화되었지만 관광 산업은 천천히 속도를 내며 국가 경제의 가장 지배적인 부문 중 하나로 다시 부상하고 있습니다.
2. 독일
WEF TTI 순위: 5
GIWPS 순위: 11
평균 점수: 8
WEF의 여행 및 관광 지수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독일 문화, 광활한 시골, 분주한 도시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독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베를린, 뮌헨, 함부르크입니다.
1. 스위스
WEF TTI 순위: 6
GIWPS 순위: 6
평균 점수: 6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활동에 이끌려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스위스로 몰려들고 있으며 여행 산업은 스위스 경제의 2.6% 이상을 차지합니다. 등산 및 기타 산악 스포츠의 중심지인 스위스는 다양한 세계 유산, 박물관, 자연공원, 폭포, 식물원 및 기독교 수도원으로도 유명합니다.
출처:인사이드몽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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