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측면에서 매우 유명하다는 것은 비즈니스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브랜드가 잘 알려진 경우 회사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가진 회사만큼 많이 광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조건은 동일합니다. 브랜드가 잘 알려져 있고 호감도가 높다면 회사는 잠재적으로 더 높은 가격에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회사는 잠재적으로 더 높은 마진과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익이 더 많으면 회사는 더 빨리 성장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선도적인 브랜드가 있으면 잠재적으로 신제품을 더 쉽게 출시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이미 한 브랜드의 한 제품에 익숙하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일지라도 동일한 브랜드의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유명 브랜드를 갖는 것은 큰 이점이 있지만 브랜딩 구축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명한 브랜드를 가진 선두 기업의 경우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몇 년 또는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해마다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주요 브랜드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 중 일부는 Apple 또는 Microsoft와 같은 주요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입니다. 주요 브랜드를 보유한 많은 회사는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소비자 회사입니다. 세 경제 블록이 각각 세 개의 가장 큰 경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미국, 중국 또는 유럽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보유함으로써 회사는 강력한 브랜드를 보유하지 않은 회사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딩은 비즈니스의 한 측면일 뿐이며 비즈니스의 성공과 성장은 다양한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브랜드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방법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개 기업 목록에는 2022년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한 Brand Finance의 글로벌 500 2022 순위 목록을 사용했습니다. 명성은 순위를 매기기 어려운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지표로 사용했습니다. 다음 목록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회사 이름입니다. 브랜드 이름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회사 이름과 동일합니다. 회사는 Microsoft와 같이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름과 Microsoft Corporation 또는 Microsoft Corporation(NASDAQ:MSFT)과 같은 공식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공식 명칭에 대해 더 많은 조사를 하는 것은 독자의 몫입니다.
25. 티몰
2022년 브랜드 가치: 492억 달러
Tmall은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의 선도적인 B2C 온라인 소매 플랫폼입니다. 2022년 3월 31일로 종료된 12개월 동안 Tmall은 GMV 측면에서 세계 브랜드 및 소매업체를 위한 세 번째로 큰 제3자 온라인 및 모바일 상거래 플랫폼이었습니다. Tmall은 또한 2022년 브랜드 가치가 492억 달러인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mall은 Alibaba Group의 비즈니스입니다.
24. 중국은행
2022년 브랜드 가치: 496억 달러
Bank of China는 2021년 기준으로 중국에서 약 3억 2,7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4대 은행 중 하나입니다. 중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 회사는 중국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Bank of China는 또한 중국의 대규모 경제를 감안할 때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은행 중 하나입니다. 2022년 중국 은행의 브랜드 가치는 496억 달러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대 기업 목록에서 24위를 차지했습니다.
23. 쉘
2022년 브랜드 가치: 499억 달러
Shell plc로 알려져 있으며 이전에 Royal Dutch Shell로 알려졌던 Shell은 작년 석유 및 가스 가격 급등을 감안할 때 수익 기준으로 영국 최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가치 측면에서 이 회사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499억 달러로 모든 석유 및 가스 회사 중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이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2. 타오바오
2022년 브랜드 가치: 538억 달러
Taobao는 Alibaba Group이 소유한 중국 최고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입니다. 2022년 타오바오의 브랜드 가치는 538억 달러로 알리바바 그룹의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의 브랜드 가치를 넘어섰다.
21. 핑안
2022년 브랜드 가치: 544억 달러
Ping An Insurance라고도 하는 Ping An은 보험, 은행, 자산 관리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고의 금융 서비스 그룹입니다. 2억 2,500만 명 이상의 소매 고객과 6억 6,800만 명의 인터넷 사용자를 보유한 Ping An은 중국에서 매우 유명하며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2022년에 544억 달러였습니다.
20. 홈디포
2022년 브랜드 가치: 563억 달러
Home Depot으로도 알려진 Home Depot는 2022년 금리 인상으로 인해 수요 증가가 둔화된 미국의 선도적인 주택 개량 소매업체입니다. 금리가 너무 많이 오르지 않을 수 있고 The Home Depot에 대한 수요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2022년 The Home Depot의 브랜드 가치는 563억 달러였습니다.
19. 디즈니
2022년 브랜드 가치: 571억 달러
월트 디즈니 컴퍼니로도 알려진 디즈니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571억 달러인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입니다. 많은 소비자가 이미 디즈니 영화에 익숙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회사는 많은 사람들이 유사한 경험을 위해 Disney+에 가입하고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가 디즈니의 일부가 아니었을 때처럼 소비자 확보 비용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지 않아도 되기를 희망합니다. 디즈니.
18. 틱톡
2022년 브랜드 가치: 590억 달러
TikTok은 중국 쇼트 비디오 앱인 Douyin의 국제 버전인 쇼트 비디오 앱입니다. 둘 다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했으며 다른 기술 대기업과의 경쟁에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TikTok과 Douyin의 브랜드 가치를 합치면 2022년 브랜드 가치는 590억 달러입니다. Tiktok과 Douyin은 중국 회사인 ByteDance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17. 도이치 텔레콤
2022년 브랜드 가치: 602억 달러
Deutsche Telekom은 약 2억 4,800만 명의 모바일 고객, 2,600만 개의 고정 네트워크 회선 및 2,200만 개의 광대역 회선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통신 회사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고객이 너무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Deutsche Telekom은 유럽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2022년 602억 달러입니다.
16. 상태 그리드
2022년 브랜드 가치: 602억 달러
State Grid Corporation of China로도 알려진 State Grid는 세계에서 가장 큰 유틸리티 회사입니다. 중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전기를 공급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State Grid는 중국에서 유명하며 2022년 브랜드 가치는 602억 달러였습니다.
15. 메르세데스-벤츠
2022년 브랜드 가치: 608억 달러
메르세데스-벤츠는 프리미엄 자동차로 유명한 독일의 고급 자동차 회사입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Mercedes-Benz는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자동차에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높은 마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는 608억 달러였습니다.
14. 중국농업은행
2022년 브랜드 가치: 620억 달러
Agricultural Bank Of China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620억 달러인 중국 최대의 국영 은행 중 하나입니다. 고객 측면에서 회사는 실제로 Statista.com에 따르면 2021년에 고객이 8억 7,800만 명인 '빅 4' 중국 은행 중 가장 많습니다. 2022년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620억 달러였습니다.
13. 위챗
2022년 브랜드 가치: 623억 달러
WeChat은 매달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슈퍼 앱 중 하나입니다. WeChat은 중국 회사 Tencent가 소유하고 있으며 앱의 이름 브랜드는 2022년에 623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12. 토요타
2022년 브랜드 가치: 643억 달러
Toyota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643억 달러에 달하는 일본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Toyota가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회사는 종종 다음 자동차 구매를 위해 Toyota를 구매하는 반복 고객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Toyota는 강력한 브랜드가 없는 것처럼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1. 중국건설은행
2022년 브랜드 가치: 655억 달러
중국 건설 은행은 수억 명의 고객을 보유한 중국 최대의 국영 은행 중 하나입니다. 2022년 중국 건설 은행의 브랜드 이름도 655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10. 버라이존
2022년 브랜드 가치: 696억 달러
Verizon Communications로도 알려진 Verizon은 2022년 브랜드 가치가 696억 달러인 미국의 주요 통신 회사 중 하나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Verizon은 2022년 2분기 미국 무선 가입 시장의 31%를 차지하여 그것은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회사 중 하나입니다. Verizon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개 회사 목록에서 10위를 차지했습니다.
9. 화웨이
2022년 브랜드 가치: 712억 달러
Huawei는 원래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한 고급 스마트폰을 생산한 선도적인 중국 기술 회사입니다. 그러나 미국의 제재로 인해 Huawei는 대신 기업과 정부의 비즈니스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2022년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712억 달러였습니다.
8. ICBC
2022년 브랜드 가치: 751억 달러
중국공상은행으로도 알려진 ICBC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751억 달러로 중국의 '4대' 국영 은행 중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Statista.com에 따르면 ICBC는 2021년에 7억 4백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여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ICBC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개 기업 목록에서 8위를 차지했습니다.
7. 페이스북
2022년 브랜드 가치: 1,012억 달러
페이스북의 모회사가 메타로 이름을 바꿨지만 페이스북 브랜드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1012억 달러로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 매일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회사의 앱 제품군을 사용하고 있으며 Facebook 앱이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앱 중 하나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 이름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널리 재식민화되고 있습니다.
6. 삼성그룹
2022년 브랜드 가치: 1,073억 달러
삼성 그룹은 선도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한국의 선도적인 대기업입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마진이 높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만든다. 2022년 삼성그룹의 브랜드 가치는 1073억 달러였다.
5. 월마트
2022년 브랜드 가치: 1,119억 달러
Walmart는 수익 기준으로 세계 최대 소매업체입니다. 그 결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소매업체로 수억 명이 인정하는 브랜드로 매우 유명합니다. 2022년 Walmart는 2022년 브랜드 가치가 1,119억 달러였으며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개 기업 목록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2022년 브랜드 가치: 1,842억 달러
Microsoft Corporation으로도 알려진 Microsoft는 Windows 운영 체제가 여전히 전 세계 대부분의 PC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점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는 또한 Microsoft Word 및 Excel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Microsoft 365에서 널리 사용되는 생산성 소프트웨어를 만듭니다. 2022년 Microsoft의 브랜드 가치는 1,842억 달러였습니다.
3. 구글
2022년 브랜드 가치: 2,634억 달러
Google이 세계에서 지배적인 검색 엔진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이며 상당한 브랜드 가치를 지닌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2022년 Google의 브랜드 가치는 2,634억 달러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5대 기업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Google은 인터넷 대기업인 Alphabet Inc.의 사업체입니다.
2. 아마존
2022년 브랜드 가치: 3,503억 달러
Amazon.com으로도 알려진 Amazon은 Amazon Prime에 가입한 많은 사람들을 감안할 때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가진 선도적인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Amazon Prime은 2021년에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Amazon은 2021년에 잠재적으로 1억 5,300만 명의 가입자 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2년 Amazon의 브랜드 가치는 3,503억 달러였습니다.
1. 애플
2022년 브랜드 가치: 3,551억 달러
거대 기술 기업인 Apple은 2022년 브랜드 가치가 3,551억 달러인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매우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Apple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많은 사람들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상당한 가격 결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경쟁자의. 회사의 엄청난 규모와 더 높은 제품 마진으로 Apple은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 중 하나입니다.
25 Most Famous Companies in the World
If a brand is well known and also well liked, companies could potentially sell more products at potentially higher prices. By selling more products at higher prices, companies can potentially realize...
www.insidermonke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