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전 세계적으로 인상적인 수의 활성 장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이 회사는 설치 기반을 계속 확장할 것입니다. 따라서 Apple의 고수익 서비스 부문은 미래가 밝습니다.
이 2조 4천억 달러 규모의 회사는 여전히 시장을 뛰어넘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업들조차도 비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술 대기업 Apple ( AAPL) 도 다르지 않습니다. 약세론자들은 iPhone이 더 이상 초기와 같은 양의 화제를 불러일으키지 않는다는 사실을 지적하거나 iPhone 제조가 때때로 불안정한 중국 시장에 크게 의존하게 되었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특히 이미 2조 4천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회사에 장기적인 역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투자 논거는 여전히 강력하다. 실제로 회사가 올해 견고한 구매를 유지하는 데에는 20억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의 대규모 설치 기반
2023 회계연도의 1분기인 애플의 12월 분기는 아마도 실망스러웠을 것입니다. 회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5.5% 감소한 1,172억 달러를 기록했고, 주당 수익도 전년 동기 대비 약 10.5% 감소한 1.88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상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는 지난 해 거의 40년 만에 최고 수준의 인플레이션을 포함하여 어려운 경제적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당연하게도 일부 소비자는 최신 iPhone과 같이 꼭 필요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지출을 억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Apple의 1분기 실적은 경제가 회복된 후 상황이 어떻게 될 것인지 거의 나타내지 않습니다. 게다가 Apple은 최근 분기별 업데이트에서 한 가지 희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현재 20억 개의 활성 장치 설치 기반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그러나 결코 성장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출처가 더 있습니다.
Apple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iPhone이지만 태블릿에서 컴퓨터, 웨어러블 장치에 이르기까지 다른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회사 성공의 핵심 중 하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러한 장치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Phone 사용자는 다른 장치에서 쉽게 메시지를 읽고 보낼 수 있으며 Apple 하드웨어 간에 문서와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iPhone 사용자가 다른 운영 체제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배를 뛰어 넘기가 어렵습니다. Apple은 주요 스마트폰 브랜드 중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점수가 가장 높으며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CFO인 Luca Maestri가 최근에 강조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회사의 사용자가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특히 Apple이 새로운 제품을 무기고에 추가함에 따라 20억 명의 사용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 출시할 증강현실(AR) 헤드셋을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Apple이 기존 제품에 고유한 기능을 추가한 성공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이 신제품은 히트작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Apple의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AR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까운 장래에 계속 될 것입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40.9%의 복합 성장률을 기록할 것입니다. 애플은 행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고수익 수익 창출 기회
Apple은 수년 동안 서비스 부문을 통해 사용자 기반을 수익화해 왔습니다. Apple Pay에서 Apple Music, Apple TV+, Apple Fitness+ 등에 이르기까지 기술 대기업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옵션이 부족하지 않으며 이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찾을 것 입니다 . 회사의 기존 성장 경로 중 일부는 매우 유망합니다.
애플의 핀테크를 보자Apple Pay 및 지금 구매 후 나중에 지불하는 서비스를 통한모바일 지갑 시장은 아직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2021년에는 62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지만 앞으로 빠르게 확장될 것입니다. 2021년 12월 현재 Apple Pay 사용자는 5억 700만 명입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이 넘는 iPhone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애플은 결제 서비스를 통해 돈을 번다. 누군가가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징수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기능의 채택이 증가하고 더 많은 거래가 있을수록 Apple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모바일 결제 사용은 Z세대에서 가장 높기 때문에 젊은 세대가 인구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면서 더 많은 표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Apple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장기적 기회 중 하나일 뿐입니다.
또한 회사의 서비스 사업부는 하드웨어 사업부보다 훨씬 높은 마진을 자랑합니다. 최근 분기에 Apple의 총 마진은 43%였습니다.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부문은 각각 37% 및 70.8%의 총 마진을 보고했습니다. 애플은 하드웨어 제품으로 돈을 버는 것이 끝나지 않았다. 그러나 20억 개의 설치 기반에서 점점 더 많은 돈을 벌어 이익과 마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애플 사용자 기반의 수익 창출에는 끝이 보이지 않으며, 이것이 올해 거대 기술 기업의 주식을 매수해야 하는 큰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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