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와 ServiceNow는 둘 다 훌륭한 디지털 전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드 데스크는 여전히 가장 균형 잡힌 광고 기술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에어비앤비의 에버그린 비즈니스 모델은 성장할 여지가 충분합니다.
Cloudflare, ServiceNow, The Trade Desk 및 Airbnb는 모두 장기적인 승자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은퇴 지향적인 주식을 생각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안정적인 배당금을 지급하는 Johnson & Johnson 및 Coca-Cola와 같은 먼지투성이의 충실한 배당 주식을 생각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루칩은 견고한 장기 투자이지만 예정보다 일찍 은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더 큰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다면 성장이 더딘 배당주를 넘어 몇 가지 성장주 항목으로 은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할 것입니다. Cloudflare (NET), ServiceNow (NOW), The Trade Desk (TTD) 및 Airbnb (ABNB)의 4가지 고성장 주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1. 클라우드플레어
Cloudflare의 클라우드 기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는 웹사이트용 디지털 콘텐츠 전송을 가속화합니다. 통합 사이버 보안 도구는 또한 봇 기반 공격으로부터 웹 사이트를 보호합니다. 이미 100개국 이상 285개 이상의 도시에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당 약 4,500만 건의 HTTP 요청을 처리합니다.
Cloudflare는 스스로를 인터넷을 위한 "물 여과" 시스템으로 간주하며 인터넷 속도가 증가하고 웹사이트가 더 많은 대역폭을 사용하는 콘텐츠를 호스팅 하고 봇 기반 공격이 진화함에 따라 Cloudflare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Cloudflare의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분석가들은 Cloudflare의 수익이 2022년부터 2025년까지 35%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4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loudflare의 주가는 올해 예상 매출의 15배로 저렴해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성장 잠재력이 프리미엄 평가를 정당화한다고 생각합니다.
2. 서비스나우
ServiceNow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워크플로 플랫폼은 기업이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2년 말에 Fortune 500대 기업의 약 85%를 포함하여 7,7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ServiceNow는 직장의 디지털 전환과 하이브리드 및 원격 작업의 부상으로 혜택을 볼 것이라고 믿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회사가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도구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비즈니스 모델은 거시적 역풍으로부터 잘 격리되어 있습니다.
ServiceNow는 2026년에 16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믿으며, 이는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최소 21%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계속해서 성장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른 많은 고성장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회사와 달리 ServiceNow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 GAAP )을 기반으로 합니다. 올해 매출의 10배로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아직은 충분히 달릴 여지가 있다.
3. 트레이드 데스크
Trade Desk는 디지털 광고를 위한 세계 최대의 독립 수요 측 플랫폼(DSP)입니다. DSP를 통해 광고주는 다양한 데스크톱, 모바일 및 커넥티드 TV(CTV) 플랫폼의 광고 공간에 자동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Trade Desk는 Alphabet의 Google 또는 Meta의 Facebook 및 Instagram의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에 얽매이지 않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개방형 인터넷"을 통한 광고 지원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의 성장도 CTV 수익을 높였습니다.
많은 광고 지향 회사와 마찬가지로 The Trade Desk의 성장은 거시적 역풍으로 인해 업계가 흔들리면서 지난 1년 동안 식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부터 2025년까지 애널리스트들은 조정된 EBITDA가 CAGR 20%로 증가함에 따라 여전히 매출이 CAGR 2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가는 올해 매출의 15배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까운 미래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광고 기술 업체 중 하나로 남을 것입니다.
4.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단기 임대 공간에서 얼리 무버의 이점을 확립했으며 2022년 예약된 숙박 및 체험이 3억 9,370만 건으로 시장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비즈니스 모델은 두 가지 단순한 이유로 인플레이션 및 기타 거시적 역풍에 저항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자는 종종 예산이 빠듯할 때 호텔 대신 저렴한 에어비앤비 임대를 선택하는 반면, 부동산 소유자는 소극적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부동산을 임대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에어비앤비는 팬데믹 기간 동안 심각한 침체를 겪었지만 이러한 폐쇄가 끝난 이후 인상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2022년에서 2025년 사이에 조정 EBITDA가 CAGR 18%로 증가함에 따라 연간 매출은 CAGR 15%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rbnb는 여전히 규제 문제와 다른 단기 임대 플랫폼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추정치를 약간 받아들여야 합니다. 하지만 올해 매출의 7배로 현재 주식 가치가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에어비앤비가 단기 임대의 대명사로 남을 것이라고 믿는다면 은퇴 포트폴리오를 위한 훌륭한 장기 구매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