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동통계국에서 발표하는 CPI 보도자료입니다. 요즘 미국의 금리인상 때문에 금리인상의 가장 큰 요인인 미국의 소비자 물가지수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직접 사이트를 찾아서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요약
미국의 소비자 물가 지수는 10월에 0.4% 상승해서 지난 12개월 동안 모든 항목 지수는 전년대비 7.7% 상승했습니다. 쉘터 지수는 월별 모든 항목 증가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휘발유와 식품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지수는 한 달 동안 1.8% 상승했습니다. 휘발유 지수와 전기 지수는 상승했지만 천연가스 지수는 하락했습니다. 가정 식품 지수가 0.4% 상승하면서 월간 0.6% 증가했습니다.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는 0.6% 상승한 후 10월에 0.3% 상승했습니다. 9월에. 쉼터, 자동차 보험, 레크리에이션, 신차 및 개인 관리는 한 달 동안 증가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10월에 하락한 지수는 중고차 및 트럭, 의료, 의류, 항공 운임 지수가 포함되었습니다.
모든 항목 지수는 10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7.7% 증가하여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2022년 1월로 끝나는 기간 이후 12개월 증가. 식품 및 에너지 지수를 제외한 모든 항목이 지난 12개월 동안 6.3% 증가했습니다. 에너지 지수는 12개월 동안 17.6% 상승했습니다. 10월 말, 식품 지수는 작년에 비해 10.9%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증가폭은 9월 말 기간보다 적었습니다.
CPI에 대한 간략한 설명
소비자 물가 지수(CPI)는 소비자가 상품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의 변화를 측정합니다.
CPI는 두 인구 그룹 각각에 대한 지출 패턴을 반영합니다.
도시 소비자와 도시 임금 노동자와 사무직 노동자. 모든 도시 소비자 그룹 미국 전체 인구의 약 93%를 차지합니다. 지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전문가를 포함하여 도시 또는 대도시 지역의 거의 모든 거주자의 - 실업자, 빈곤층, 실업자, 퇴직자, 도시임금근로자 그리고 사무직. CPI에 포함되지 않은 사람들의 소비 패턴은 비수도권 농촌지역, 농가, 국군장병 등 교도소나 정신병원과 같은 기관에서. 모든 도시의 소비자 인플레이션 소비자는 두 가지 지표, 즉 모든 도시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로 측정됩니다.
소비자(CPI-U) 및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결 소비자 물가 지수(C-CPI-U). CPI-W(도시 임금 소득자 및 사무직 근로자의 소비자 물가 지수)는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CPI-U 정의에 포함된 가계 지출: 가구 소득의 절반 이상이 사무 또는 임금 직업에서 발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구 소득자 중 적어도 한 명은 최소 37주 동안 고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CPI-W 인구는 전체 인구의 약 29%를 차지합니다. 총 미국 인구이며 CPI-U 인구의 하위 집합입니다.
CPI는 식품, 의복, 주거, 연료, 교통, 의사의 가격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구매하는 치과의사 서비스, 약품 및 기타 상품과 서비스 생활. 전국 75개 도시 지역에서 매달 약 6,000세대 및 약 22,000개의 소매업(백화점, 슈퍼마켓, 병원, 주유소 및 기타 유형의 상점 및 서비스 시설). 품목의 구매 및 사용과 직접 관련된 모든 세금은 인덱스에 포함됩니다. 연료 및 기타 몇 가지 항목의 가격은 매월 75곳 모두. 대부분의 다른 상품 및 서비스의 가격은 매월 수집됩니다.
세 개의 가장 큰 지리적 지역에서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격월로.
대부분의 가격 방문, 전화, 웹사이트 수집 등의 방법으로 재화 및 용역을 취득하는 경우 국의 훈련된 대표자.
지수를 계산할 때 각 위치의 다양한 항목에 대한 가격 변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출에서 중요도를 나타내는 가중치를 사용하여 집계 적절한 인구 그룹. 그런 다음 지역 데이터를 결합하여 미국 도시 평균을 얻습니다. CPI-U 및 CPI-W의 경우 도시 크기, 지역별로 별도의 색인도 게시됩니다. 국가, 지역 및 인구 규모 클래스의 교차 분류 및 23 선택한 지역. 면적 지수는 지역 간 가격 수준의 차이를 측정하지 않습니다. 도시; 기준 기간 이후 각 지역의 평균 가격 변화만 측정합니다. C-CPI-U의 경우 데이터는 국가 수준에서만 발행됩니다. CPI-U 및 CPI-W는 릴리스 시 최종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C-CPI-U는 예비 형식 및 주제로 발행됩니다. 3개의 후속 분기별 개정.
지수는 설계된 기준일로부터의 가격 변동을 측정합니다. 대부분의 CPI-U 및 CPI-W의 경우 기준 기준은 1982-84와 100입니다. C-CPI-U의 기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999년 12월은 100과 같습니다. 참조 기준에서 7% 증가, 예: 107.000으로 표시됩니다. 또는 그 관계는 가격으로 표현될 수도 있습니다. $100에서 $107로 상승하는 기본 기간 시장바구니의 상품 및 서비스.
댓글